댈러스는 개막 이후 35경기에서 16승 18패를 기록했다. 디안드레 조던의 영입과 돈치치의 활약 등으로 홈에서만큼은 아주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해리슨 반스의 폼이 올라오면서 홈 11연승까지 성공했다. 지난 17일 새크라멘토와의 홈경기에서 바레아와 스미스가 결장하며 홈 11연승 마감. 수비가 아주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에서는 계속해서 기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는 복귀했으나, 디안드레 조던과 웨슬리 매튜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오클라호마는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이기 때문에 최근의 상승세가 꺾이기도 쉽지 않다.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결장하고, 안드레 로버슨은 장기간 아웃.
댈러스 홈에서 열린 첫 맞대결에서는 댈러스가 111-96으로 완승을 거뒀다. 댈러스의 홈 화력은 현재까지도 이어지고 있으며, 비록 최근 많은 실점으로 인해 고전하고 있긴 하지만 오클라호마가 원정에서 빠른 템포의 다득점 양상에서의 승률이 낮은 팀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댈러스가 홈에서의 강점을 이어나갈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두 팀은 이번 경기 이후 다음날 오클라호마 홈에서 곧바로 백투백 맞대결을 펼치는데, 댈러스가 홈에서 치르는 한 경기 정도는 충분히 따낼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꾸준함의 아이콘과도 같은 조던의 출전을 가정 하에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댈러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