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레이커스는 35경기에서 19승 16패를 기록하고 있다. 르브론 제임스를 영입했음에도 시즌 초반 극심한 부진을 이어갔는데, 인사이드 수비력과 클러치 상황에서의 득실 마진은 여전히 좋지 않은 상황. 그나마 FA로 영입한 타이슨 챈들러가 준수한 리바운드 실력을 선보였으나, 인사이드에 걸출한 빅맨을 상대로한 약점은 그대로다. 게다가 지난 골든스테이트전에 사타구니 부상을 당한 르브론 제임스가 한두 경기 정도는 더 결장할 가능성이 높아 보이고, 라존 론도는 당분간 결장할 예정. 지난 새크라멘토전에 결장한 라존 론도와 자베일 맥기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새크라멘토는 시즌 초반 34경기에서 19승 15패를 기록했다. 애매한 팀 컬러를 버리고 다득점의 빠른 템포를 취하고 있는 새크라멘토인데, 이러한 템포에 가장 잘 부합하는 디애런 팍스와 윌리 컬리-스테인이 꾸준히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기동력을 중요시한 라인업이다 보니 상대에 따른 기복이 심한 편인데, 이를 상쇄하기 위한 네마냐 비엘리차와 보그다노비치의 기용 등이 앞으로 승률 유지에 변수가 될 것. 멤피스-휴스턴 원정에서 연패를 허용했으나, 최근 오클라호마-유타전 모두 승리하며 5할 이상의 승률을 유지하고 있다. 마빈 베글리(평득 12.7)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3일전 맞대결에서 새크라멘토가 시종일관 끌려가다가 보그다노비치의 3점슛으로 짜릿한 역전승을 거뒀다. 비록 새크라멘토가 승리하긴 했지만, 홈에서도 전혀 우위를 가져가지 못하며 론조 볼-카일 쿠즈마-잉그램의 빠른 템포의 득점력에 고전하는 기색이 역력했다. 비록 르브론 제임스와 론도가 없다 하더라도 레이커스는 자신들의 색깔을 잘 유지하고 있으며, 홈에서는 이러한 차이를 충분히 승리까지 연결시킬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LA레이커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