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디애나 페이서스와 애틀랜타 호크스의 동부 컨퍼런스 맞대결이다. 인디애나는 계속해서 좋은 흐름을 타고 있다. 시즌 성적은 24승 12패로 동부 컨퍼런스 3위. 리그 최강의 수비력과 확실한 에이스의 존재, 어디 내놓아도 밀리지 않는 확실한 빅맨들의 두께까지 단점을 찾을래야 찾을 수 없는 인디애나다. 최근 들어 일정도 빡빡하지 않았는데 이 부분은 풍부한 로테이션을 돌리는 인디애나의 강점을 더욱 도드라지게 만들 수 있다. 대런 콜리슨, 보얀 보그다노비치 등 올라디포의 부담을 덜 수 있는 선수들도 즐비하다. 홈 성적은 13승 5패.
이에 맞서는 애틀랜타도 최근 들어 흐름이 나쁘지 않다. 부진했던 볼 핸들러들이 전부 정상적인 야투 감각을 회복했고 빈스 카터와 제레미 린, 디안드레 뱀브리 등이 지키는 벤치 자원들의 역할도 아주 훌륭하다. 하지만 인디애나의 빼어난 팀 디펜스를 이겨낼 수 있을지는 의문이다. 트레이 영, 켄트 베이즈모어로 이어지는 애틀랜타의 백코트는 야투 기복이 너무 심하다. 주전들의 생산력도 아무래도 인디애나 보다는 떨어질 수밖에 없다. 존 콜린스가 아무리 좋은 활약을 펼치고 있다고 해도 인디애나가 자랑하는 세 명의 빅맨 트리오를 상대하기엔 무리가 있다.
싱거운 승부까지는 아니더라도 인디애나가 안방에서 흐름을 잡는 데는 무리가 없다. 홈팀 인디애나의 승리를 추천한다.
인디애나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