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 스퍼스와 보스턴 셀틱스가 AT&T 센터에서 맞대결을 펼친다. 샌안토니오는 직전경기였던 LA 클리퍼스와의 만만치 않은 원정 대결을 잡아냈다. 수비력이 완벽히 제 궤도에 오른 듯한 인상인데 시즌 초반만 해도 흔들렸던 외곽 수비가 완벽하게 정상을 되찾았다. 하지만 보스턴은 쉽지 않은 상대다. 자신들보다 가용할 수 있는 인원이 더 많은 데다 샌안토니오는 이 매치업이 홈경기라 해도 4일 동안 3경기를 치르는 빡빡한 스케줄을 소화해야 한다 최근 들어 데릭 화이트, 야콥 퍼들 등 젊은 선수들이 맹활약하고 있지만 보스턴에 비해 운동능력, 사이즈, 벤치 자원의 역량은 모조리 떨어지는 편이다.
보스턴은 멤피스 그리즐리스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줄곧 끌려가는 경기를 4쿼터에 뒤집으며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카이리 어빙이 더블-더블로 활약했고 부진했던 고든 헤이워드도 벤치에서 큰 힘을 보탰다. 마커스 모리스, 알 호포드의 복귀에 따른 가세도 아주 큰 힘이 되고 있는데 두 선수 모두 내/외곽을 오가며 상대 수비에 균열을 가했다. 샌안토니오를 상대로는 백코트 맞대결에서 완벽한 우위를 점한다. 4~5명이 번갈아 48분을 채울 수 있는 데다 어빙과 테이텀이라는 확실한 원투 펀치를 보유하고 있는 만큼 최근 들어 좋은 흐름을 타고 있는 샌안토니오의 디펜스를 무너뜨리기엔 부족함이 없다. 원정 성적도 조금씩 오르는 추세다.
상승세를 타고 있는 두 팀이지만 보스턴이 조금 더 괜찮은 팀 디펜스를 가지고 있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한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