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럿은 개막 이후 36경기에서 18승 18패를 기록했다. 시즌 초반부터 뜨거운 폼을 보이고 있는 켐바 워커 덕분에 곤란한 포제션을 득점으로 연결시키는 확률이 높은 상황. 다만, 확실한 리바운더가 없는 상황이기 때문에 전력의 한계는 명확하다. 변수로 지적되었던 벤치는 토니 파커-말릭 몽크가 최근 좋은 조합을 보이면서 기대 이상의 전력을 보이고 있다. 주전 센터 코디 젤러와 슈터 제레미 램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댈러스는 개막 이후 36경기에서 17승 19패를 기록했다. 디안드레 조던의 영입과 돈치치의 활약 등으로 홈에서만큼은 아주 강한 모습을 유지하고 있다. 특히, 최근 해리슨 반스의 폼이 올라오면서 홈 11연승까지 성공했다. 지난 17일 새크라멘토와의 홈경기에서 바레아와 스미스가 결장하며 홈 11연승 마감. 수비가 아주 좋은 팀은 아니기 때문에 원정에서는 계속해서 기복을 보일 것으로 보인다. 덕 노비츠키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홈과 원정의 승률이 극단적인 두 팀간 맞대결이다. 구장에 따라 극단적 전력차이를 보이는 이유는 역시 수비력때문인데, 댈러스는 원정에서 평균 114.9실점으로 너무 많은 점수를 내주며 2승 16패에 불과하다. 샬럿은 홈에서 켐바 워커뿐만 아니라 벤치 전력이 꽤 좋은 득점력을 유지하고 있기 때문에 14승 7패로 높은 승률을 보이고 있다. 젤러와 램의 출전이 불투명하다는 점은 마음에 걸리지만, 댈러스 자체가 인사이드에서 강점을 보이는 팀이 아니고 백업 센터 윌리 헤르난고메즈가 든든하게 번텨주고 있기 때문에 충분히 선발로 활용이 가능하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한다.
샬럿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