최근 10경기 구간에서 1승 9패를 기록하며 9연패에 수렁에 빠진 서울SK 이다. 직전 경기 국내선수들의 투지와 위기의식속에 KCC를 상대로 한때 앞서는 모습을 보이며 선전했지만 결국 2점차로 패배하며 연패를 이어갔다. 애런 헤인즈의 부상으로 대체 용병으로 코트에 나선 듀안 섬머스 역시 부상으로 팀을 떠난 가운데 이번 경기 아이반 아스카가 대체용병으로 팀에 합류하였지만 그가 지난 KBL에서 보여줬던 퍼포먼스가 상당히 미비한 모습이기에 기대를 하기엔 무리가 있어 보인다. 직전 경기 28득점을 올리며 최근 경기중 가장 좋은 모습을 보인 마커스 쏜튼 역시 다소 집중력이 떨어지며 팀의 승리를 책임질 수 있을 만한 선수가 아니기에 이번 경기 역시 어려워 보이는게 사실이다.
찰스 로드를 앞세워 3연승을 질주하고 있는 인천전자랜드 엘리펀츠이다. 직전 경기 로드가 26득점을 올리며 활약하였다. 또한 수비에서 상당히 위력적인 모습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지난 KBL에서 보여주었던 특유의 블락능력을 선보이며 자신의 컨디션을 어느정도 찾은듯한 모습이다. 이번 경기 박찬희가 이끌고 있는 국내선수들의 탄탄한 전력과 로드가 이끌고 있는 높이 역시 상대를 압도하는 모습이다. 팀의 젊은 선수들이 간혹 집중력을 유지 못하는 경우가 있지만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좋은 경기력이 유지될 가능성이 높다.
SK나이츠의 위기는 이번 역시 이어질 것이다. 이번 경기 패배한다면 10연패를 기록하는 서울SK지만 딱히 뾰족한 수가 없어 보인다. 아스카를 대체용병으로 대려왔지만 로드의 높이에 고전을 피하긴 어려워 보인다. 원정팀 인천전자랜드의 대체용병인 로드의 컨디션이 어느정도 회복세를 보이고 있으며 덩달아 국내선수들의 경기력이 상승하며 확실한 우위를 점하고 있다. 홈팀 서울SK의 패배가 유력하다.
인천전자랜드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