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는 강력한 상승세를 이어가며 5연승을 질주하고 있다. 이번 경기 역시 홈에서 치러지는 가운데 토론토 랩터스라는 상대 역시 위협적이지 못하다. 직전 경기 애틀란타를 상대로 144득점의 엄청난 득점력을 올린 가운데 팀의 중심인 야니스 아데토쿤보가 단 19분을 뛰며 트리플더블급 활약을 선보인 가운데 일찌감치 퇴근하는 모습을 보였다. 이적생 조지 힐을 비롯해 토니 스넬, 펫 코나튼 등등의 벤치의 득점력 마저 좋은 모습을 보이고 있기에 토론토의 탄탄한 전력에도 전혀 뒤쳐지지 않는 모습을 보일 전망이다. 홈에서의 이점 역시 팀의 상승세를 도울 전망이며 올 시즌 두 차례의 맞대결에서 모두 승리를 거둔 점 역시 이번 경기 유효하게 적용될 것이다.
토론토는 시즌 초반 강력함이 조금은 사그라들은 모습을 보이고 있다. 직전 경기 샌안토니오에게 힘겨운 모습을 노출한 가운데 패배한 팀은 이번 경기 더욱 강력한 상대인 밀워키와의 격돌을 위해 원정을 떠났다. 직전 경기 팀의 에이스인 카와이 레너드가 자신의 친정팀인 샌안토니오를 상대로 21득점을 기록하였지만 승리를 거두기엔 턱없이 부족한 퍼포먼스를 선보인 가운데 이번 경기 기대이하의 활약은 여전히 이어질 가능성이 높다. 가드 카일 로우리 역시 이번 경기 출전한다 한들 경기력에 의심이 가는 상황은 분명해 보이며 이는 아쉬운 경기력으로 반영될 것이다.
동부 컨퍼런스 1위와 2위의 맞대결이다. 1,2위의 치열한 경기를 예상해야 하지만 사실상 싱거운 경기로 흐를 가능성이 높다. 올 시즌 이미 두 차례 맞대결에서 승리를 거둔 홈팀 밀워키가 홈에서의 강력함과 최근 수직 상승하는 모습을 보이는 경기력 등등 원정팀 토론토를 압도하기 충분해 보인다. 원정팀 토론토의 로우리가 복귀한다 해도 이 격차를 뒤집기는 힘들다. 홈팀 밀워키의 가벼운 승리가 될 전망이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