피닉스는 홈에서 내리 5연패를 겪었다. 중간에 나름 좋은 경쟁력을 선보이며 연승까지 달렸던 피닉스 이지만 최근 다시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며 자신감이 매우 떨어진 상황이다. 하지만 이번 경기 상대인 샬럿 호네츠에게는 확실히 우위를 점하는 부분이 있다. 바로 센터 디안드레 에이튼이 이끌고 있는 프론트코트의 생산력이다. 직전 경기 상대의 높이에 고전하며 매우 부진한 모습을 보인 에이튼이지만 이번 경기 확실한 우위를 점할 수 밖에 없다. 상대의 센터 코디 젤러까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에이튼이 골 밑을 점령한다면 데빈 부커와 TJ워렌등의 공격 역시 한결 수월해질 전망이다. 이번 경기 프론트코트의 우위를 확실히 발휘해야 승리를 거둘 수 있겠다.
샬럿은 연패를 겪으며 최근 분위기가 다운된 모습을 보였다. 직전 경기 역시 상대의 높이를 이겨내지 못한채 무너진 모습을 보였다. 이번 경기 역시 켐바 워커가 이끌고 있는 백코트의 경쟁력은 상당한 모습이지만 높이의 아쉬움은 여전히 남는다. 워낙 팀의 빅맨자원이 부족한 가운데 주전 센터인 젤러 역시 부상으로 이번 경기 소화를 해낼 수 없는 점에서 확실히 불리한 모습이다. 더욱이 워커와 더불어 좋은 득점력을 보이고 있는 제레미 램 역시 부상으로 이번 경기 출전이 불투명한 상황이기에 상대의 득점력에 밀릴 가능성이 다분하다.
올 시즌 양팀 첫 맞대결 이다. 최근 흐름이 더 안좋은 쪽은 피닉스이지만 여전히 홈이라는 이점과 더불어 높이의 우위를 점하고 있다. 원정팀 샬럿은 워커의 득점력이 다소 주춤한 상황에서 램의 부상은 상당히 치명적으로 보인다. 더욱이 홈팀의 센터 에이튼을 막아내기엔 역부족인 상황이기에 팀의 부담감은 상당해 보인다. 이번 경기 5연패의 사슬을 끊어 내며 홈에서 피닉스가 승리를 거둘 가능성이 크다.
피닉스의 플핸승을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