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네소타는 직전 경기 주력 가드인 제프 티그가 부상에서 복귀하며 득점과 어시스트에서 팀의 활력을 불어 넣어주며 올랜도를 상대로 승리를 거뒀다. 이번 경기 백코트의 데릭 로즈가 부상으로 여전히 출전하기 어려워 보이지만 티그의 좋은 활약과 더불어 칼 앤서니 타운스의 좋은 프론트코트의 공격력은 상대인 LA 레이커스를 넘어서기 충분해 보인다. 팀의 약점으로 보이는 벤치의 아쉬운 생산력 역시 최근 들어 많이 나아진 모습이며 상대의 에이스들이 여전히 부상인 가운데 홈에서 우위를 잡은듯 보인다.
LA레이커스는 팀의 에이스인 르브룬 제임스가 부상인 가운데 홈에서 연달아 패배하며 아쉬운 모습을 보이고 있다. 제임스의 부상과 더불어 라존 론도와 카일 쿠즈마등 팀의 주측 선수들이 연달아 부상인 상황이기에 이번 원정 힘들 가능성이 매우 높다. 론조 볼을 중심으로 브랜든 잉그램등의 젊은 선수들은 여전히 경쟁력을 선보이고 있긴 하지만 승리를 이끌어 내기엔 아직 경험력과 득점력 모두 아쉬운 모습이다. 골 밑에 저베일 맥기가 좋은 활약을 선보이고 있긴 하지만 상대의 공격력을 이겨내긴 버거워 보인다.
홈팀 미네소타 팀버울브스가 직전 경기에 이어 이번 경기 연승을 거둘 확률이 높아 보인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 1승 1패로 팽팽한 모습이지만 이번 경기 원정팀 레이커스의 에이스 제임스가 빠진 빈 자리가 너무 커 보인다. 홈팀 미네소타가 이점을 적극 이용하며 우세한 경기로 끌고 나갈 것으로 보이며 결국 승리를 거머쥘 것이다. 홈팀 미네소타의 승리를 확신한다.
미네소타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