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스타 휴식기 이 전 2연패를 기록한 인천 신한은행이다. 이번 경기 상대인 용인 삼성생명에게 올 시즌 1승 2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상대의 탄탄한 수비력을 이겨낼 수 있을지 관건이다. 올 시즌 맞대결에서 밀리는 것은 사실이지만 항상 삼성생명을 상대로 나쁘지 않은 경기력을 선보였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 큰 점수를 주고 싶다. 김단비의 압도적인 공격력 역시 이번 경기 우위를 점할 수 있는 가능성이 보인다. 국내선수 곽주영이 포스트에서 좋은 수비력을 보여줄 수 만 있다면 충분히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보이며 최근 자신타 먼로가 폼을 끌어 올리고 있기에 홈에서의 근소한 우위를 점친다.
올스타 휴식기 이 전 2연패를 기록하며 9승 9패의 5할 승률을 유지하고 있는 삼성생명이다. 2라운드 좋은 경기력은 3라운드에 무너지는 모습을 보이며 최근 5경기에서 4패를 기록하며 아쉬움을 보이고 있는 가운데 이번 경기 신한은행을 상대로 승리를 바라보고 있다. 하지만 리그 최하위인 신한은행에게 압도적인 모습을 보이지 못하고 있기에 이번 경기 역시 쉽사리 승리를 거두긴 어려워 보인다. 팀의 에이스인 김한별이 장염으로 지난 경기를 결장한 가운데 이번 경기 출전하겠지만 골 밑에서 힘쓰지 못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만일 김한별이 흔들린다면 팀이 전체적으로 흔들릴 가능성이 높으며 상대의 에이스 김단비에게 무너질 가능성 역시 배제할 수 없다.
양팀 올 시즌 맞대결에서 2승 1패로 원정팀 삼성생명이 우위를 점하고 있는 점은 확실하다. 하지만 매번 치열한 경기를 펼쳤다는 점에서 이번 경기 신한은행이 2승 2패의 균형을 맞출 가능성이 높다. 홈팀 신한은행의 에이스인 김단비가 이번 경기 좋은 득점력을 기록하며 팀을 이끌것은 분명해 보이며 원정팀 삼성생명의 에이스인 김한별의 몸 상태에는 다소 의문이 드는 상황이다. 높이의 우위를 삼성생명이 갖고 있지만 홈팀 신한은행의 김단비의 득점력에는 미치지 못할 전망이다. 이번 경기 홈팀 신한은행의 근소한 승리를 점친다.
신한은행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