샌안토니오는 개막 이후 41경기에서 24승 17패를 기록했다. 카와이 레너드-머레이-파커(이적)-지노빌리(은퇴)의 공백이 어느정도는 느껴지고 있으나, 그래도 더마 데로잔이 빼어난 활약을 이어가면서 여전히 준수한 흐름을 보이고 있다. 3점슛 시도가 많지는 않지만 높은 성공률로 무장하고 있으며, 인사이드 수비력 역시 우려했던 것보다는 훨씬 나은 수준을 유지하고 있다. 최근 홈 11경기에서 10승 1패로 만족할만한 성과를 얻어내고 있다. 루디 게이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백투백 일정이다.
오클라호마는 안드레 로버슨이 여전히 아웃되어 있지만, 수비 중요도가 높은 제레미 그랜트와 백업 가드 알렉스 아브리네스가 최근 치고 나오면서 팀의 상승세를 돕고 있다. 원체 연패와 연승이 많은 기복 심한 팀인데다 최근 들어 폴 조지의 야투에 크게 의존하고 있어 더욱 예측이 어려운 팀이다. 알렉스 아브리네스와 널렌스 노엘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안드레 로버슨은 장기간 아웃.
샌안토니오는 홈에서 17승 5패로 승률 77.3%를 자랑하는 팀이고, 오클라호마를 상대로 홈에서 6연승 중이다. 백투백 일정에서 1승 6패로 취약하지만, 가장 최근 백투백 일정에서 첫 승을 거두기도 했다. 오클라호마는 웨스트브룩과 데니스 슈로더가 나란히 외곽야투 부진에 빠지면서 화력전에서 큰 어려움을 겪고 있는데, 샌안토니오가 상대의 속공을 거의 허용치않는 팀(최근 10경기 평균 11.8실점으로 리그에서 6번째로 적다)이라는 점을 감안하면 이번 경기에서도 오클라호마는 답답한 경기력으로 자멸할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한다.
샌안토니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