토론토는 31승 12패로 동부지구 2위다. 파격적인 카와이 레너드 영입 효과를 누리고 있다. 빠른 템포를 유지할 수 있을만한 젊은 선수들의 존재와 더불어 레너드의 드넓은 수비 범위와 마지막 슈팅 처리 능력으로 인해 전반적인 팀 전력이 급상승했다. 최근 벤치 활약이 줄어들며 주춤하고 있는데, 부상자들의 복귀가 절실한 상황이다. 센터 요나스 발렌슈나스가 당분간 결장하고, 대니 그린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브루클린은 개막 이후 43경기에서 21승 22패를 기록했다. '추격하되 역전하지 않는다'가 지난 시즌 브루클린의 아쉬운 특징이었는데, 올 시즌 초반만큼은 이러한 단점을 극복해내고 있는 모양새. 캐리스 레버트의 맹활약에 힘입어 팀의 중심축을 점차 갖춰가고 있었으나, 큰 부상을 당한 레버트의 장기결장이 확정되었다. 딘위디의 맹활약에 힘입어 최근 경기력은 나쁘지않은 편인데, 그래도 전력의 한계는 명확한 팀이다. 앨런 크랩, 론데 홀리스-제퍼슨과 제리드 더들리의 출전이 불투명하다.
브루클린은 이미 홈에서 한 차례 토론토를 잡아냈을 정도로 화력 하나만큼은 확실한 팀이지만, 원정 일정인데다 홀리스-제퍼슨의 부재로 인해 레너드-시아캄의 돌파 옵션에 대해 취약할 수밖에 없다. 토론토는 홈에서 화력도 최상위레벨이기 때문에, 브루클린이 경기 초반 3점 감각이 좋다 하더라도 끝내 역전패할 가능성이 높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한다.
토론토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