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클라호마시티 썬더는 직전경기(1/11) 원정에서 샌안토니오 상대로 2차 연장전 승부 끝에 147-154 패배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9) 홈에서 미네소타 상대로 117-119 패배를 기록했다. 3연패 흐름 속에 시즌 24승17패의 성적. 폴 조지가 30득점을 기록했고 러쎌 웨스트브룩이 24점, 24어시스트, 13리바운드 트리플 더블을 기록했지만 널렌스 노엘의 결장으로 스티븐 아담스의 휴식 구간에 빅맨 로테이션에 어려움이 생겼고 연장전에 다시 복귀했지만 스티븐 아담스가 부상으로 겨기중 잠시 이탈했던 시간이 문제가 되었던 경기. 세컨 유닛들의 부진으로 점수 차이가 벌어진 것이 결국 화근이 되었고 기동력이 떨어진 빅맨들은 턴오버 이후 수비에 가담하지 않으면서 상대의 빠른 기동에 이은 속공에 좋은 먹잇감이 되었던 패전의 내용 이였다.
샌안토니오 스퍼스는 연속경기 일정 이였던 직전경기(1/11) 홈에서 오클라호마 상대로 2차 연장전 승부 끝에 154-147 승리를 기록했으며 이전경기(1/10) 원정에서 멤피스 상대로 86-96 패배를 기록했다. 최근 7경기 6승1패 상승세 속에 시즌 25승18패 성적. 홈경기 7연승에 성공한 오클라호마와 경기에서는 루디게이 ,디욘테 머레이가 결장했지만 선수 전원이 적극적으로 리바운드에 참여했고 더마 드로잔과 라마커스 알드리지가 승부처에 샌안토니오의 에이스가 되어주며 시스템 농구에 중심이 되었으며 주전과 벤치의 고른 활약이 나왔던 경기. 상대팀 3점슛을 제어하는 맞춤형 수비 전술도 뛰어났고 공간 확보에 따른 동선의 중복 없이 오픈 찬스를 만들어 내던 패스 게임이 인상적 이였던 상황. 또한, 기동력 싸움에서 앞서는 가운데 원정에서도 강한 뒷심이 나타났다는 것이 고무적 이였던 승리의 내용 이였다.
베스트5가 꾸준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는 가운데 세컨 유닛이 되는 야곱 퍼들, 다비스 베르탄스, 마르코 벨리넬리, 패티 밀스 등이 동반 상승세 리듬을 보여주고 있는샌안토니오의 저항이 만만치 않을 것이다. 홈팀의 근소한 승리와 다득점 결과가 예상된다.2차 연장전 혈투를 펼쳤던 두 팀이 홈과 원정을 바꿔서 리턴매치를 갖게 된다. 홈경기와 다른 샌안토니오의 원정경기 울렁증이 나타날 것이다. 오클라호마 승리 가능성을 추천 한다.
오클라호마시티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