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16일 알바니아 카자흐스탄 UEFA네이션스리그분석

레벨아이콘 꼬마사냥꾼
조회 45 20.11.16 (월) 18:14

코소보와의 친선경기에서 2-1로 승리한 알바니아. A매치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하며 분위기를 반전했다. FW 사디쿠,치칼레시,브로야 MF 렌야니,로시,바레 DF 데르마쿠,쿰불라 GK 스트라코샤가 부상 등으로 인해 제외됐고 MF 라시의 출전정지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은 아쉽지만 네이션스리그 4경기 1실점만 내준 짠물수비가 기능하고 있고 FW 발라이,우주니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최근 답답했던 공격의 혈이 뚫렸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카자흐스탄. 몬테네그로와의 친선경기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했다. 최근 4경기 2무2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MF 이슬람칸,자이누트디노프 DF 솜코,말위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도 가볍지 않은 모습. 특히 CSKA 모스크바에서 활약하고 있는 에이스가 이탈했다는 것이 뼈아프다. 더불어 원정에서는 최근 9경기 2승2무5패를 기록할 정도로 약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알비나아가 부상 등으로 인해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황이지만 에이스가 빠진 카자흐스탄의 원정 약세를 고려하면 짠물수비를 자랑하고 있는 알바니아가 충분히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알바니아가 네이션스리그 4경기 2득점 1실점으로 짠물수비를 보여주고 있는 반면 득점력에는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안고 있다는 점. 알바니아의 짠물축구 성향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예상된다.

일반: 알바니아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