올랜도 매직의 홈에서 열리는 브루클린 네츠와의 토요일 만남이다. 동부 컨퍼런스 중하위권에 그쳐 있는 올랜도는 직전경기였던 디트로이트 피스톤스와 원정 맞대결에서 연장 접전 끝에 패했다. 또 한 번 니콜라 부셰비치가 엄청난 활약을 펼쳤지만 언제나 그렇듯 백코트의 지원이 부족했고 클러치 상황에서 약한 단점을 또 한 번 드러내며 중요한 경기를 내주고 말았다. 이 경기 전망도 밝지 않다. 브루클린 대비 1선의 짜임새와 세컨 유닛이 현저히 밀린다. 벤치 멤버들이 출전하는 세컨 유닛 대결 역시 열세를 피하기 어렵다. 백업들 가운데에는 테렌스 로스를 제외하면 경쟁력을 지닌 선수가 없다.
브루클린은 아주 잘 나가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휴스턴 로케츠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연장 접전 끝에 승리를 따내며 동부 컨퍼런스 6위까지 순위를 끌어올렸다. 스펜서 딘위디의 클러치 활약이 그야말로 엄청났다. 최근 2연승 상승세. 무엇보다 부진에 빠졌던 스펜선 딘위디의 반등이 반갑다. 덕분에 디앤젤로 러셀의 부담도 줄어들 수 있었다. 팀 내 최고의 수비수라 할 수 있는 론데 홀리스-제퍼슨이 부상을 딛고 돌아왔고 조 해리스, 재럿 알렌 등 나머지 주전 자원들의 역할도 아주 훌륭하다. 무엇보다 브루클린은 원정에서 11승 12패로 아주 좋은 성적을 내고 있다.
양팀의 장단점이 극명하게 대조된다. 확실한 클러치 해결사, 두꺼운 벤치를 보유한 브루클린의 원정 승리 가능성이 높다. 올랜도의 패배를 예상한다.
브루클린의 플핸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