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턴 셀틱스가 멤피스 그리즐리스를 홈으로 불러들인다 보스턴은 직전경기였던 강호 토론토 랩터스와의 맞대결에서 기분 좋은 승리를 따냈다. 어시스트를 18개나 뿌린 카이리 어빙의 클러치 활약과 더불어 그간 부진했던 벤치 자원들이 제 몫을 해내며 승리를 따낼 수 있었다. 한때 어수선했던 팀 분위기가 어빙의 활약과 나머지 선수들의 반등으로 어느 정도 봉합된 가운데 애런 베인즈가 돌아온 인사이드 전력도 여전히 훌륭하다. 홈구장인 TD 가든에서 16승 5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여전히 성적은 미덥지 않지만 +6.1점의 득실점 차이는 동부 컨퍼런스 2위일 정도로 압도적이다.
멤피스의 몰락에 브레이크가 없다. 19승 25패로 어느덧 서부 컨퍼런스 14위로 떨어진 상황. JB 비커스태프 감독은 별다른 지도력을 보여주지 못하고 있고 설상가상으로 구단의 프랜차이즈 스타인 마크 가솔에 대한 트레이드 루머마저 나온 상태다. 여기에 살림꾼 역할을 자처하던 카일 앤더슨의 부상에 따른 빈자리도 상당히 크다. 멤피스 코칭스태프는 데본 카터, 저스틴 할러데이 등 여러 선수들을 주전 라인업에 올리며 다양한 조합을 시험하고 있지만 평균 100.9점에 그치고 있는 득점력은 변함없이 약하다. 리그 최악을 공격력이라 해도 과언이 아니다.
싱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100% 전력을 자랑하는 보스턴의 승리를 추천한다.
보스턴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