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 치앙라이 FC서울 아시아챔스분석

레벨아이콘 팬티냄새
조회 48 20.11.28 (토) 00:14

서울 상대로 0-5 대패를 당한 치앙라이 유나이티드. 3경기 무득점 7실점으로 3연패를 당하며 조 최하위에 머물러 있다. 전반 20분만에 실점을 허용하며 공수의 밸런스가 무너진 것이 서울전 대패로 이어지는 모습. 더불어 주포 FW 빌이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에서 이렇다 할 반격을 보여주지 못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승점을 하나도 얻지 못해 서울 상대로 승리하지 못할 경우 그대로 조별리그 탈락이 확정되는 만큼 모험적인 선택을 할 수밖에 없는 상황이라는 것도 치앙라이에게는 크나큰 악재로 보여진다.


5-0 대승을 거두며 승점 6점으로 조 2위를 달리고 있는 서울. 베이징 궈안전 패배로 분위기가 좋지 않았지만 FW 정한민,윤주태 MF 한승규,이인규 등 젊은 피들이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며 대승을 만들어냈다. 부상과 대표팀 차출 이후 한국으로 귀국한 주축 선수들의 공백이 가볍지 않은 상황이지만 치앙라이 상대로 체급 차이를 보여줬다는 점. 16강 진출의 가능성이 충분해진 만큼 지난 경기의 기세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서울이 베이징 궈안 상대로 실망스러운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치앙라이를 5-0으로 대파하며 분위기를 반전했다는 점. 3연패를 당하며 탈락 위기에 처한 치앙라이의 위기 상황을 고려하면 서울이 다시 한 번 승리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핸디캡: 치앙라이가 선제골 허용 후 급격히 무너지는 모습을 보여줬고 승점 3점을 얻지 못하면 탈락하는 상황이라는 점에서 서울 상대로 모험을 걸 수밖에 없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서울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치앙라이가 서울 상대로 많은 실점을 허용한 가운데 승리하지 못할 경우 탈락이 확정되는 만큼 모험을 걸 수밖에 없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치앙라이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