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월27일 헨트 츠르베나즈베즈다 유로파리그분석

레벨아이콘 일단진정해
조회 49 20.11.28 (토) 00:14

리그 10위에 머물러 있는 헨트. 유로파리그 L조에서 3경기 모두 패배를 당하며 승점 1점도 얻지 못하고 탈락 위기에 처했다. 3경기 2득점 7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주포 FW 야렘추크가 대표팀 차출 이후 코로나로 인해 전력에서 이탈한 상태라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최근 해트트릭을 기록하는 등 부진에서 벗어나 폼이 올라온 상황에서 빠진 만큼 주포의 공백이 뼈아플 것으로 보여진다.


원정에 나서는 츠르베나 즈베즈다. 호펜하임 상대로 완패했지만 이후 리베레츠,헨트를 연달아 격파하고 2승1패로 조 2위를 달리고 있다. 3위 리베레츠가 호펜하임과 경기를 치르는 만큼 헨트 상대로 승리할 경우 32강 진출의 유리한 고지를 점할 수 있을 듯. 최근 공식전 6경기 1실점만 내준 탄탄한 수비를 바탕으로 6연승을 달릴 정도로 최근 기세가 워낙 좋고 이탈리아 출신 FW 팔치넬리의 득점포가 꾸준히 터져주고 있는 만큼 홈 강세에 비해 약했던 원정에서도 충분히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헨트가 주포 이탈로 더욱 큰 타격을 입었다는 점. 리그,유로파리그 모두 부진에 빠져 있는 만큼 탄탄한 수비에 주포 폼이 좋은 츠르베나 즈베즈다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헨트의 부진이 이어지고 있는 가운데 주포까지 이탈한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공식전 6연승중인 츠르베나 즈베즈다가 충분히 지켜낼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츠르베나 즈베즈다의 짠물수비가 기능하고 있다는 점. 헨트가 최근 폼이 올라왔던 주포의 이탈이라는 악재도 있는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헨트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