밀워키 벅스의 이번 상대는 댈러스 매버릭스다. 밀워키는 직전경기였던 올랜도 매직과 원정 맞대결에서 10점 차 손쉬운 승리를 따 냈다. 여전히 동부 컨퍼런스 1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20승 4패의 홈 성적은 30개 팀 가운데 공동 1위에 올라 있다. 평균 117.6점 을 넣는 불 붙은 공격력과 더불어 최근 들어 빅맨들이 공격에선 스페이싱, 수비에선 적극적인 도움 수비와 블록에 관여하면서 특유 의 공수 밸런스가 더욱 단단해졌다. 실제, 올 시즌 현재 밀워키의 평균 득실점 차이는 +10.1점으로 30개 팀 가운데 1위를 유지하고 있다. 실로 대단한 위력이 아닐 수 없다.
이에 맞서는 댈러스는 힘겨운 동부 원정 연전을 치르고 있다. 최근 3연패 포함, 10경기 3승 7패로 고꾸라지고 있다. 직전경기였던 인디애나 페이서스와의 맞대결에선 주전 전원이 부진하며 12점 차로 대패했다. 원정 성적은 겨우 4승 19패. 신인이지만 에이스 역 할을 해내고 있는 루카 돈치치에 대한 부담이 커지고 있다. 여기에 포인트가드 자원인 JJ 바레아, 데니스 스미스 주니어의 이탈도 뼈아프다. 공격을 조립할 만한 선수가 없다 보니 아이솔레이션에 대한 의존도가 커질 수밖에 없다. 해리슨 반즈를 비롯한 다른 득 점원들도 죄다 부진하다.
싱거운 승부가 예상된다. 30개 팀 가운데 승률 1위, 평균 득실점 1위에 빛나는 밀워키의 완승을 추천한다.
밀워키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