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일 요코하마마리노스 전북현대 아시아챔스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레벨아이콘 카사블랑카
조회 52 20.12.02 (수) 00:14

상하이 상강과의 리턴매치에서 1-2로 패한 요코하마 마리노스. 3연승 행진을 마감하고 상하이 상강과 승점 9점으로 동률을 이루고 있지만 3위 전북이 승점 4점을 얻는데 그치고 있어 전북 상대로 비기기만 해도 16강 진출을 확정할 수 있다. 특히 상하이 상강과의 리턴매치에 FW 마르코스,에릭 DF 분마탄,마르틴스 등 외국인 선수들을 모두 쉬게 하는 등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전북과의 경기에 대비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한 부분. 체력적으로 충분한 상황에서 요코하마 마리노스 특유의 닥공이 기능할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시드니FC를 1-0으로 꺾고 4경기만에 첫 승을 거둔 전북. 하지만 시드니FC 상대로 좋지 못한 경기력을 보여주며 간신히 승리했을 정도로 실망스러운 모습을 보여줬다. MF 쿠니모토,손준호 같은 중원의 핵심들이 빠진 공백을 드러내며 공격전개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승점 4점으로 3위에 머물러 있어 남은 2경기를 모두 승리하더라도 16강 진출이 쉽지 않은 부담을 안고 있는 것도 전북에게는 불안요소가 될 수 있다.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로테이션 가동을 통해 전북전에 대비했다는 점. 전북의 경기력이 주축 선수들 공백으로 좋지 않은 만큼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닥공이 전북을 무너뜨릴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전북이 시드니FC 상대로 고전하는 등 경기력이 좋지 않다는 점. 요코하마 마리노스가 로테이션 가동으로 전북전을 대비한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도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충분한 휴식을 취한 요코하마 마리노스의 닥공이 더욱 매섭게 펼쳐질 수 있는 만큼 전북 상대로 다득점도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요코하마 마리노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