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3일 베이징궈안 치앙라이 아시아챔스분석 해외스포츠중계

레벨아이콘 오잉날둥
조회 51 20.12.04 (금) 09:14

5전 전승으로 조 1위를 일찌감치 확정한 베이징 궈안. 서울과의 5차전에 로테이션을 가동했지만 3-1로 완승을 거두며 압도적인 모습을 보여줬다. 주포 FW 바캄부가 ACL 로스터에서 제외된 가운데 토너먼트를 앞두고 외국인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는 등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토너먼트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다는 것이 큰 변수가 될 수 있다.


멜버른 빅토리와 2-2로 비긴 치앙라이. 0-2 상황을 따라잡는 저력을 보여주는 등 서울전에 이어 나름대로 저력을 보여준 가운데 징계로 결장했던 MF 이용래 DF 인파엔,브라이너가 돌아온다. 멜버른 빅토리 상대로 무승부를 기록하면서 2,3위와의 상대전적에서 모두 열세에 처하면서 최종전에서 승리하더라도 16강 진출의 가능성은 이미 사라졌다는 것은 아쉬운 부분. 다만 서울을 잡고 멜버른 빅토리와 무승부를 기록하며 3연패 이후 점점 나아지는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에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베이징 궈안이 이미 조 1위를 확정한 상태라는 점.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주며 토너먼트에 대비할 가능성이 높은 만큼 서울을 잡고 멜버른 빅토리와 비긴 가운데 주축 선수들이 징계에서 돌아오는 치앙라이 상대로 1.23의 낮은 배당은 패스하는 것이 좋아 보인다.


핸디캡: 베이징 궈안이 조 1위 확정으로 힘을 뺄 이유가 없다는 점. 치앙라이의 최근 기세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치앙라이의 탈락이 확정된 상태라는 점. 베이징 궈안의 로테이션이 예상되는 만큼 두 팀이 부담 없이 한판 대결을 치른다는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