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6일 카디스 바르셀로나 프리메라리가분석

레벨아이콘 오잉날둥
조회 50 20.12.06 (일) 15:14

엘체와의 원정경기에서 1-1로 비긴 카디스. 2연패 탈출에 성공하면서 승점 15점으로 리그 6위를 달리고 있다. 다만 5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한 가운데 MF 호세 마리,퀘사다 DF 칼라가 부상으로 이탈했고 주포 FW 네그레도가 부상으로 결장이 유력한 상황이라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네그레도의 노련함을 앞세워 공격을 풀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주포의 공백이 크게 느껴질 것으로 보인다. 리그 11경기 12실점만 내준 수비진이 기대 이상의 완성도를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상대가 바르셀로나라는 점. 홈에서 2무3패로 오히려 좋지 않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바르셀로나. 페렌츠바로시와의 원정경기에서 3-0으로 완승을 거뒀다. FW 그리즈만이 최근 연속골을 터뜨리며 자신감을 얻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FW 안수 파티 MF 로베르토 DF 피케,아라우호,움티티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을 안고 있기는 하나 로테이션 가동을 통해 주축 선수들에게 충분한 휴식을 줬다는 것이 고무적. 최근 3경기 11득점 무실점으로 공식전 3연승을 달리며 로테이션을 통해 주축 선수들이 좋은 컨디션을 유지하고 백업 자원들이 폼을 끌어올리는 긍정적인 효과를 얻고 있다는 것도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이다.


카디스가 초반 돌풍을 일으키고 있지만 홈에서 2무3패로 오히려 고전하고 있다는 점. FW 네그레도의 부상 이탈로 공격진에 악재를 안고 있는 만큼 주축 선수들이 충분히 휴식한 바르셀로나의 공세를 감당하기 어려울 것으로 본다.


핸디캡: 카디스가 돌풍을일으키고 있지만 홈에서 2무3패로 오히려 약했다는 점. 바르셀로나가 주중 챔피언스리그에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축 선수들이 체력을 안배한 만큼 최근의 호조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지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다만 +2.5 핸디캡의 경우 이번 시즌 원정 4경기 1승1무2패, 4득점 3실점을 기록한 바르셀로나의 성적을 고려하면 조심할 필요가 있다.


언더오버: 카디스가 짠물수비를 자랑하며 이번 시즌 돌풍을 일으키고 있다는 점에서 이번 시즌 리그 원정 4경기 4득점에 그친 바르셀로나의 원정 성적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오버의 경우 언더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카디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