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3일 토리노 우디네세 세리에A분석

레벨아이콘 로스차일드
조회 75 20.12.13 (일) 12:14

유벤투스와의 더비매치에서 1-2로 역전패를 당한 토리노. 다시 한 번 선제골을 넣으며 앞서갔지만 후반 막판 2골을 실점하며 무너졌다. FW 베르디 MF 바셀리 DF 밀리코,안살디,머루 GK 우즈카니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가운데 이번 시즌 1승3무6패로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을 정도로 부진한 모습. 특히 전반전 결과만 놓고 보면 승점 20점으로 리그 1위 밀란과 동률이지만 후반전 결과는 승점 2점에 그치며 리그 최악의 후반전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문제. 주포 벨로티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음에도 10경기 24실점을 허용하며 크로토네와 함께 리그에서 가장 많은 골을 내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우디네세. 라치오와의 원정경기에서 3-1로 승리를 거두고 최근 2연승을 달리고 있다. 지난 주말 예정됐던 아탈란타와의 경기가 폭우로 인해 연기되면서 2주만에 경기를 치르는 만큼 체력적으로도 여유가 충분한 상황. 다만 MF 아슬란의 출전정지에 FW 오카카,라사냐,네스토로프스키 MF 야얄로,만드라고라 DF 데 마이오의 부상으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것은 무시할 수 없는 변수다. 더불어 토리노 상대 최근 6경기 1승1무4패로 열세를 보여주고 있기도 했다.


토리노가 후반 뒷심 부족을 드러내며 리그 18위에 머물러 있는 가운데 우디네세가 최근 2연승으로 분위기를 반전했지만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특히 공격진에 타격이 있는 것을 고려하면 두 팀의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토리노가 후반에 약한 모습을 보여주며 리그 강등권까지 추락했지만 홈에서는 최근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고 있다는 점. 우디네세가 부상,징계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고 토리노 상대로 최근 약했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토리노의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토리노가 이번 시즌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지만 원정에 나서는 우디네세의 전력누수가 특히 공격진에 몰려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