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제노아 유벤투스 세리에A분석

레벨아이콘 우라지랄
조회 83 20.12.14 (월) 12:14

피오렌티나 원정에서 1-1로 비긴 제노아. 개막전 승리 이후 9경기 3무6패를 기록하며 리그 19위에 머물러 있다. MF 카사타,멜레고니 DF 크리시토,비라스키,자파코스타 GK 페린,마르케티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한 가운데 리그 10경기 19실점을 허용하며 고질적인 수비불안을 드러내고 있는 모습. 홈에서도 5경기 1승4패를 기록하며 부진에 빠진 만큼 강호 유벤투스와의 맞대결이 더욱 부담이 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바르셀로나와의 원정경기에서 3-0으로 승리하며 조 1위로 챔피언스리그 16강에 진출했다. DF 키엘리니,데미랄이 부상으로 인해 결장하고 있는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다는 소식. 특히 FW 호날두,모라타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고 DF 보누치의 부상 복귀 후 수비진이 한층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리그에서 잦은 무승부로 인해 5위에 머물러 있기는 하나 토리노와의 더비전 역전승 포함 공식전 3연승으로 분위기 반전에 성공했다는 점에 기대를 건다.


제노아가 개막전 승리 후 3무6패 부진에 빠진 가운데 중원,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이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유벤투스의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제노아의 부진이 계속되고 있는 가운데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여전한 만큼 유벤투스의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물론 +2.5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유벤투스가 FW 호날두,모라타의 득점력을 앞세워 최근 공식전 3연승으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만큼 제노아 상대로는 2.5 기준 오버를 기대해볼 만하다.


일반: 제노아 패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추천)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