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4일 레스터 브라이턴 프리미어리그분석

레벨아이콘 제주감자
조회 89 20.12.15 (화) 03:14

유로파리그 32강에 진출한 레스터시티. 리그 2연패를 기록하며 주춤했지만 셰필드 유나이티드를 잡고 분위기를 반전했다. DF 소윤주,카스티네,페레이라,아마티가 부상으로 인해 빠져 있지만 DF 에반스를 중심으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무엇보다 로테이션을 가동하며 주축 선수들에게 휴식을 줬다는 것이 고무적. 주포 바디를 중심으로 공격진의 호조가 이어지고 있다는 점. 브라이튼 상대로 최근 6경기 4승2무로 강했다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브라이튼. 홈에서 사우샘프턴 상대로 1-2 패배를 당하면서 리그 3경기 무패를 마감했다. 좋은 경기내용을 보여주고도 결과를 만들지 못하고 있는 것이 아쉬운 부분. 더불어 FW 안도네,이스퀴레도 MF 프뢰퍼,랄라나,맥 알리스터의 부상 이탈로 전력누수도 가볍지 않은 모습. 2승1무2패로 원정에서 오히려 더 좋은 성적을 기록하고 있지만 레스터시티 상대로는 6경기 2무4패로 약한 모습을 보였다.


레스터시티가 주중 유로파리그를 치뤘지만 로테이션을 가동했다는 점. 브라이튼 상대로 최근 강세라는 점을 고려하면 홈에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브라이튼이 최근 결과 대비 내용이 좋은 만큼 레스터시티 상대로 허무하게 무너질 가능성은 낮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브라이튼이 2승4무5패라는 성적에 비해 준수한 경기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포터 감독의 적극적인 공격 성향을 고려하면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레스터시티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