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16일 헤르타베를린 마인츠 분데스리가분석

레벨아이콘 뿡알요정
조회 83 20.12.16 (수) 06:14

묀헨글라드바흐와 비긴 헤르타 베를린. 최근 6경기 2승3무1패를 기록하며 초반 부진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했다. 특히 6경기동안 10골을 기록하고 5실점하며 무너진 도르트문트전을 제외한 5경기에서 3실점만 내주는 등 불안했던 수비진이 DF 토루나리가의 복귀와 함께 안정을 찾고 있는 모습. 지난 경기 징계로 결장한 주포 FW 쿠냐도 복귀하는 만큼 헤르타 베를린 특유의 빠른 공수전환이 효과를 볼 수 있을 것으로 기대된다.


원정에 나서는 마인츠. 홈에서 쾰른에 0-1 패배를 당하면서 리그 2연패로 주춤하고 있다. 시즌 첫 승 이후 흐름을 이어가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찰라이 MF 외즈투날리 DF 므웨네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도 여전하다. 주포 FW 마테타가 이번 시즌 부활에 성공했지만 리그 11경기 25실점을 내준 수비불안을 해결하지 못하고 있다는 점이 우려된다. 다만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는 최근 6경기 4승1무1패로 오히려 강한 면모를 보여준 것은 기대해볼 수 있는 부분.


최근 마인츠 상대로 약했던 헤르타 베를린. 초반 부진을 딛고 반등에 성공했다. 마인츠의 수비불안이 꾸준히 이어지고 있는 것을 고려하면 그래도 홈팀 헤르타 베를린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헤르타 베를린이 초반 부진에서 벗어나 공수에서 안정을 찾고 있는 만큼 11경기 25실점으로 이번 시즌 수비에 약점이 있는 마인츠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마인츠가 이번 시즌 수비에 약점이 있다는 점. 주포 마테타의 부활로 공격에서는 어느정도 반격을 기대할 수 있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헤르타 베를린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