우라와 레즈와의 원정경기에서 0-0으로 비긴 쇼난 벨마레. 최근 리그 5경기에서 3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승리를 추가하지 못하고 있다. 5경기 4득점에 그치며 FW 이시하라가 빠진 공격진이 주춤하고 있는 모습. 외국인 선수 FW 타리크가 부상으로 인해 고국으로 돌아갔고 2경기 연속골로 반짝했던 FW 이부스키도 득점 난조에 시달리고 있다. 더불어 MF 사이토,스즈키가 각각 러시아 루빈 카잔과 스위스 로잔으로 이적하게 되면서 주축 선수들의 고별전에 나서게 됐다는 소식이다.
원정에 나서는 오이타 트리니타. 삿포로와의 홈경기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하며 최근 5경기 3무2패로 승리가 없다. 상위권 팀들을 연달아 만났음에도 5경기 5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안정감은 여전하지만 5경기 2득점에 그칠 정도로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는 모습. 짠물축구의 약점이 고스란히 나타나고 있다는 것이 아쉽다.
나란히 최근 5경기 3무2패로 승리가 없는 두 팀. 두 팀 모두 공격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서로를 넘어서기 쉽지 않아 보이는 만큼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나란히 승리가 없는 두 팀이라는 점. 특히 오이타의 견고한 수비를 고려하면 홈팀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불리하다는 점에서 핸디캡은 오이타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최근 공격력에 아쉬움을 드러내고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