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난 우디네세와의 원정 경기에서 2-1로 승리한 파르마 이다. 올 시즌 평균 득점이 1점이 안되는 가운데에도 8승 4무 8패의 나쁘지 않은 성적을 유지하고 있다. 더욱이 지난 경기 팀의 주 공격수인 로베르토 인글레세와 제르비뉴가 모두 골 맛을 보았기에 두 선수의 공격력에 상당한 기대를 걸어 볼 수 있다. 팀의 아쉬운 득점에서의 갈증을 지난 경기 어느정도 회복하며 승리를 거뒀으며 수비에서의 준수한 집중력을 꾸준히 유지하고 있기에 전력적으로 아래로 평가되는 스팔을 상대로 우위의 경기가 이어질 전망이다. 중원에서 알베르토 그라시와 루카 리고니의 부상은 상당히 아쉽지만 여전히 탄탄한 중원 스쿼드를 보유하고 있기에 큰 문제는 없어 보인다.
최근 승리를 기록하지 못하고 있는 스팔이다. 최근 10경기 구간에서 6무 4패를 기록하고 있는 가운데 올 시즌 평균 득점 0.8점이라는 아쉬운 모습을 이어가고 있다. 직전 경기 홈에서 볼로냐를 상대로 미드필드 야스민 쿠르티치가 골을 터트리며 무승부를 기록하였지만 팀의 주포인 안드레아 페타냐와 미르코 안테누치등의 아쉬운 골 결정력은 이어졌다. 이번 경가 상대인 파르마의 홈경기이기에 분위기상 밀릴 것이 확실해 보이며 떨어진 경기집중력을 극복하기엔 어려워 보인다.
이번 경기 홈팀 파르마가 더 좋은 집중력을 홈에서 선보이며 경기 초반부터 우위를 점할 가능성이 높다. 직전 경기 홈팀 파르마의 주 공격수인 인글레세와 제르비뉴가 모두 골을 기록하였기에 공격력에서 확실히 앞서 있다. 또한 홈에서 좋은 수비력을 유지하고 있는 파르마이기에 중원에서부터 상대의 공격을 확실히 차단하는 모습을 보일 것이다. 이번 경기 좋은 상승세를 유지하는 홈팀 파르마가 원정팀 스팔을 상대로 승리를 거둘 것이다.
파르마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