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1일 라치오 나폴리 세리에A분석

레벨아이콘 똥팡카쿠
조회 83 20.12.22 (화) 00:14

베네벤토 원정에서 1-1로 비긴 라치오. 최근 리그 4경기 1승1무2패의 성적을 기록하며 주춤하고 있다. 주포 임모빌레가 리그 7골을 터뜨리며 여전히 폭발적인 득점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MF 알베르토,밀린코비치-사비치 같은 중원 핵심들의 컨디션이 좋지 않아 중원에서의 주도권을 쉽게 가져오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MF 룰리치,루카스 레이바,파레스가 부상으로 인해 결장해 중원 자원이 부족한 상태라는 것도 라치오의 고민거리라고 볼 수 있을 듯. 그나마 DF 아체르비의 복귀로 수비진이 정상화된다는 것은 긍정적인 부분이다.


원정에 나서는 라치오. 인테르 원정에서 0-1로 패했다. 인테르보다 더 나은 경기력을 보여줬지만 FW 인시녜의 퇴장에 PK 허용으로 실점을 허용하는 불운에 시달렸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오시멘,메르텐스의 부상 이탈에 FW 인시녜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돼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도 우려된다. FW 로사노,폴리타노가 있기는 하나 가동할 수 있는 공격 옵션이 줄어들었다는 점이 상당한 부담으로 이어질 수 있을 듯.


라치오가 최근 주춤하고 있는 가운데 중원 자원들의 폼이 좋지 않은 상태라는 것이 아쉽지만 그래도 주포 임모빌레는 건재하다는 점에서 FW 오시멘,메르텐스,인시녜 3인방이 모두 결장하게 된 나폴리의 공격진 상황을 고려하면 라치오가 최근 나폴리에 약했던 징크스를 충분히 극복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나폴리가 공격진의 핵심들이 대거 빠진 상태로 원정에 나서는 만큼 홈팀 라치오가 충분히 해볼 만하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라치오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나폴리의 공격 3인방이 부상,징계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에서 의외로 2.5 기준 언더가 나올 수 있는 경기로 보여진다.


일반: 라치오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