샬케 원정에서 2-0으로 승리한 프라이부르크. 이번 시즌 첫 연승에 성공하며 승점 14점으로 리그 13위까지 올라섰다. MF 권창훈,하베러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고 있는 상황이지만 FW 살라이,그리포가 측면에서 활발한 움직임을 보여주면서 최근 2경기 연속 2-0 승리를 거두며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최근 4경기 무패를 이어가는 등 경기력이 확실히 올라온 상태라는 점. 헤르타 베를린 상대로는 최근 홈 2연승 포함 09/10 시즌 이후 패배가 없을 정도로 강했다.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 홈에서 마인츠와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연속 승부를 가리지 못했다. 최근 4경기 1승3무에 4경기 2실점으로 불안했던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기 시작했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주포 FW 쿠냐가 3경기 무득점에 그치며 주춤하고 있고 프라이부르크 원정에서 10년 넘게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다는 것이 아쉬운 부분. FW 코르도바 MF 아스카시바르,뢰벤 DF 알더레트 등 기존 부상자들의 공백도 이어지고 있다.
프라이부르크가 시즌 첫 연승으로 기세를 탄 가운데 원정에 나서는 헤르타 베를린도 4경기 무패에 불안했던 수비진이 안정을 찾고 있다는 점을 고려하면 최근 4경기 연속 패배가 없는 두 팀이 나란히 무패를 이어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프라이부르크가 2연승으로 반등에 성공했지만 원정팀 헤르타 베를린 역시 최근 4경기 2실점만 허용하며 수비진 안정과 함께 분위기가 나쁘지 않은 상태라는 점을 고려하면 두 팀이 무승부를 거둘 가능성이 충분한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헤르타 베를린의 우세를 전망한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최근 수비진의 안정을 통해 4경기 무패를 이어가고 있다는 점에서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