릴과 원정에서 0-0으로 비긴 PSG. 부상자들의 공백에 주포 FW 음바페를 후반 막판에야 투입하는 등 경기결과보다 주축 선수들의 컨디션을 관리하는데 주력하는 모습을 보였다. FW 네이마르,이카르디 MF 사라비아,페레이라 DF 디알로,킴펨베,플로렌지,베르나트가 부상으로 인해 이탈해 있을 정도로 이번 시즌 잦은 부상으로 인해 정상적인 전력을 가동하지 못하고 있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다만 9명이 빠졌음에도 FW 음바페,켄 MF 디 마리아로 이어지는 공격진을 가동할 수 있고 FW 음바페에게 지난 경기 휴식을 제공했다는 점을 긍정적으로 볼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스트라스부르. 보르도와의 홈경기에서 0-2로 패하며 최근 4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FW 모티바,사디 DF 코네 GK 셀스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여전한 가운데 FW 디알로가 가세한 이후 공격진의 화력이 살아났다는 점은 고무적이나 16경기 22득점 28실점으로 4승2무10패를 기록하며 공격적인 축구가 수비에서 허점을 노출하고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PSG가 부상병동이나 다름없는 상황이지만 릴과의 경기에서 휴식을 취한 FW 음바페의 힘을 기대할 수 있다는 점에서 그래도 홈에서는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PSG가 많은 부상자들로 인해 100% 전력이 아니기는 하나 스트라스부르의 공격적인 성향과 수비에서의 약점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은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다만 -2.5 핸디캡의 경우 PSG의 상황을 고려해 패스하는 것이 좋을 듯.
언더오버: 스트라스부르가 상당히 공격적인 팀이라는 점. PSG가 부상자들 공백에도 주포 음바페는 건재한 만큼 난타전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PSG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