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2월24일 스타드렌 메스 리그앙분석

레벨아이콘 파워에이드
조회 87 20.12.24 (목) 12:14

로리앙 원정에서 3-0 대승을 거두고 리그 3연승을 달린 스타드 렌. 챔피언스리그 탈락의 충격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했다. FW 기라시,델 카스티요 MF 마르탱 DF 루가니 GK 고미스가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결장할 예정이지만 FW 니앙이 부상에서 돌아왔고 세트피스 상황에서 많은 골을 만들어내는 효율적인 경기를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더불어 MF 은존지,카마빙가,그르니에 등이 버티고 있는 중원도 탄탄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다.


원정에 나서는 메스. 최근 2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10위까지 올라섰다. 이번 시즌 리그 16경기 16실점만 내줄 정도로 짠물수비를 통해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다만 스타드 렌과의 원정경기를 앞두고 FW 니아네 MF 페조,은도람,은게테 DF 카빗의 부상 공백에 MF 마이가 DF 델렌 GK 우키쟈가 징계로 결장하는 등 치명적인 전력누수를 안고 있다는 점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스타드 렌이 챔스 탈락의 충격에서 벗어나 반등에 성공했다는 점에서 기존 부상자들에 3명이 징계로 결장하는 악재가 있는 메스의 전력누수를 고려하면 홈에서 승산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메스가 부상,징계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만큼 홈팀 스타드 렌의 -1 핸디캡 극복도 기대해볼 만하다.


언더오버: 메스가 견고한 수비를 보여주고 있지만 이번 경기는 기존 부상자들에 3명이 징계로 빠지면서 수비진에 불안요소가 많다는 점에서 홈팀 스타드 렌의 다득점 가능성을 고려해 2.5 기준 오버를 예상한다.


일반: 스타드 렌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