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 레이커스 홈구장인 스테이플스 센터에서 필라델피아 76ers와의 올 시즌 첫 맞대결이 펼쳐진다. 레이커스는 피닉스 선즈와의 홈 맞대결에서 116-102로 승리를 거두며 3연패에서 벗어났다. 라존 론도가 복귀하면서 론조 볼의 빈자리를 잘 메울 수 있었다. 하지만 여전히 부상 공백이 적지 않다. 르브론 제임스가 부상에서 회복하지 못하고 있고 또 다른 영건인 조쉬 하트, 카일 쿠즈마도 경미한 통증을 통해 팀 연습을 건너뛰었다. 하트, 쿠즈마 모두 이 경기 출전 여부는 불투명한 상황. 이비차 주바츠의 활약이 워낙 훌륭하지 만 필라델피아의 높이를 상대하기가 쉽지 않다.
필라델피아는 직전경기였던 덴버 너게츠와의 원정 맞대결에서 110-126으로 패했다. 윌슨 챈들러 , 조엘 엠비드, 지미 버틀라가 결 장한 빈자리를 메우지 못했다. 하지만 이 경기는 다르다. 앞서 언급한 세 명의 선수 모두 레이커스와의 이 경기에 복귀가 예정돼 있 기 때문. 엠비드, 벤 시몬스의 페인트 존 공략과 더불어 미드레인지 옵션이 흘러 넘치는 지미 버틀러, TJ 맥코델이 이끄는 벤치 전 력까지 모든 면에서 레이커스를 압도한다. 원정 성적이 11승 13패로 다소 떨어지긴 하지만 엠비드, 시몬스의 매치업 우위를 앞세워 어렵지 않게 흐름을 주도할 수 있을 것으로 보인다.
지금의 레이커스 전력으로는 필라델피아를 상대하기가 쉽지 않다. 홈팀 레이커스의 패배를 추천한다.
필라델피아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