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KOVO분석] 19:00 한국도로공사 vs 현대건설

레벨아이콘 씹다만카레
조회 183 19.01.30 (수) 12:14

도로공사는 올스타 휴식기를 치르고 19일 만에 경기를 치르게 되었는데 직전 대결에서 1-3으로 패배를 당하며 시즌 2승째를 헌납한 현대건설을 상대로 설욕전에 나선다. 현대건설 전 패배 이후 흥국생명과 GS칼텍스를 연달아 격파하며 각성하는 모습을 보여준 도로공사이기 때문에 이번 경기 홈에서 설욕에 성공 할 가능성이 충분하다. 가장 최근 경기였던 GS칼텍스 전에서 배유나와 정대영, 파튜와 박정아가 모두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하며 맹활약을 펼쳤고 약간 지친 모습을 보여주었던 박정아가 충분한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좋은 컨디션으로 경기를 치를 수 있을 것이다. 도로공사가 후반기 첫 경기에서 디펜딩 챔피언의 위엄을 보여줄 수 있을지 지켜보자.

 
현대건설은 후반기 첫 경기에서 1위 흥국생명에게 0-3으로 셧아웃 패배를 당하면서 2연승이 종료되고 말았다. 양효진이 15득점에 44.83%의 성공률로 활약했으나 주포 마야가 14득점에 28.21%의 성공률로 부진했고 황민경도 10득점을 기록하며 두 자릿수 득점에 성공했으나 35.00%의 성공률로 좋지 못했다. 도로공사가 긴 휴식을 취하면서 체력을 충분히 회복했기 때문에 이번 경기는 지난 경기와 다른 양상의 경기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도로공사는 충분한 휴식을 취한 가운데 다소 지친 기색이 역역했던 박정아가 휴식을 취했기 때문에 직전 대결에서 패배를 당했던 현대건설을 상대로 좋은 경기를 치를 가능성이 높아졌다. 현대건설은 흥국생명 전에서 주포 마야가 부진한 모습을 보인 가운데 성공률이 떨어진 모습을 보였기 때문에 쉽지 않은 경기가 될 것이다. 도로공사의 승리를 점쳐본다.
 
 
 
 
 
 
 
한국도로공사의 승리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