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비야 원정에서 0-2로 완패를 당한 비야레알. 리그 12경기 무패행진을 마감했다. 이번 시즌 홈에서 4승4무로 무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최근 부상자들의 공백이 이어지면서 최근 7경기 1승5무1패로 승리에 어려움을 겪고 있는 모습. 이번 경기에도 FW 알카세르 MF 코클랭,이보라 DF 마리오,알베르토 모레노의 부상 공백에 겨울 이적시장에 영입한 MF 카푸에는 등록 문제로 출전할 수 없다는 소식. 다만 주포 FW 모레노의 득점력이 꾸준하고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고 홈에서 강했다는 점은 그래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레반테. 홈에서 베티스를 난타전 끝에 4-3으로 꺾었다. 최근 5경기 3승1무1패로 상승세를 타고 있는 가운데 FW 마르티 MF 모랄레스가 득점포를 가동하며 공격의 핵심들이 터져준 것이 고무적인 부분. 다만 3실점을 내주며 깔끔하게 이기지 못했다는 점. MF 로베르의 출전정지에 MF 파브리,캄파냐,두쿠레의 기존 부상 공백에 이어 MF 부크세비치 DF 포스티고,베소 등이 부상 등으로 이탈하면서 중원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이다. 더불어 홈 강세에 비해 원정에서 1승3무4패로 약했다는 것도 주목할 만하다.
부상자 공백이 가볍지 않은 비야레알. 하지만 홈에서 4승4무로 무패를 이어가고 있는 만큼 중원의 핵심들이 대거 빠지는 악재를 안은 레반테 상대로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레반테가 이번 시즌 원정에서 1승3무4패로 약했다는 점. 중원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만큼 홈팀 비야레알의 -1 핸디캡 극복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두 팀 모두 부상 등으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 무패행진이 끝난 비야레알이 홈에서 승리를 향한 의욕적인 모습을 보여줄 것으로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이 농후해 보인다.
일반: 비야레알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