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사수나와 원정에서 1-1로 비긴 알라베스. 4승6무6패로 승점 18점을 얻어 리그 13위를 달리고 있다. 파블로 마친 감독 부임 후 전술 변화가 예상됐지만 기존의 끈적한 수비를 바탕으로 한 역습축구 팀 컬러를 유지하면서 16경기 18실점만 내주고 있을 정도로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는 모습. 다만 FW 루카스,호셀루 콤비를 앞세운 역습이 지난 시즌에 비해 주춤하면서 16경기 14득점에 그치고 있고 MF 폰스 DF 엘리의 부상 이탈에 MF 피냐가 출전정지로 빠지는 등 중원의 핵심이 결장한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아틀레티코 마드리드. 레알 마드리드전 패배 이후 3연승을 달리며 리그 선두를 질주하고 있다. DF 트리피어가 베팅 규정 위반으로 인한 징계로 빠진 가운데 DF 사비치가 출전정지로 결장하게 됐다는 점은 아쉽지만 리그 14경기 5실점만 내준 수비진의 견고함에 FW 수아레즈가 11경기 8골을 터뜨리며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고 FW 펠릭스,코레아 MF 카라스코 등 측면에서 공격이 활발하게 이루어지고 있다는 점이 고무적. 원정에서도 6경기 4승1무1패, 8득점 3실점으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
알라베스가 끈적한 수비를 바탕으로 홈에서 2승4무2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수아레즈를 앞세운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최근 공수 밸런스가 워낙 좋은 만큼 아틀레티코 마드리드의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원정에서는 6경기 8득점 3실점으로 4승1무1패를 기록하며 효율적인 축구를 펼치고 있다는 점. 알라베스의 수비력이 만만치 않은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아틀레티코 마드리드가 원정에서는 6경기 8득점밖에 없다는 점. 알라베스의 수비가 만만치 않은 만큼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알라베스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