홈에서 리버풀과 0-0 무승부를 기록하는 이변을 일으킨 뉴캐슬. 두 줄 수비를 통해 리버풀의 공세를 끝까지 막아냈다. 다만 최근 4경기 2무2패로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MF 헤이든이 징계로 결장하고 MF 프레이저,헨드릭 DF 더밋의 부상 공백에 FW 막시맹 DF 라셀레스가 여전히 코로나 여파로 인해 나올 수 없다는 소식. 특히 공격의 핵심 FW 막시맹이 이탈하면서 최근 답답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점. 레스터시티 상대로 10경기 2승1무7패에 홈에서 5경기 1무4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원정에 나서는 레스터시티. 맨유,크리스탈 팰리스와 2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하며 상승세가 주춤했다. DF 페레이라의 기존 공백에 FW 윈데르 MF 매디슨 DF 포파나가 이번 경기에 결장할 것으로 보인다는 것도 아쉬운 부분. 2선에서 공격을 이끄는 핵심 자원의 공백을 드러낼 수 있다는 것이 우려된다. 다만 주포 FW 바디의 득점력이 폭발하고 있고 FW 반스가 최근 좋은 활약을 보여주며 주포의 부담을 덜어주고 있다는 점. 뉴캐슬 상대로 최근 매우 강했다는 것도 기대를 걸어볼 만하다.
뉴캐슬이 리버풀과 무승부를 기록했지만 여전한 코로나 여파에 시달리고 있다는 점. 레스터시티 상대로 약했다는 점을 고려하면 공격진의 부상자 공백에도 레스터시티의 원정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뉴캐슬이 안방에서 5백을 가동하며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다는 점. 레스터시티의 2선 핵심들 공백이 예상된다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언더오버: 뉴캐슬의 수비적으로 나올 가능성이 높은 만큼 내려앉은 상대에게 다소 고전할 수 있는 레스터시티의 성향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뉴캐슬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