인터밀란은 직전 경기 토리노 원정에서 0-1로 패배를 당하며 후반기 시작이 그다지 좋지 못한 상황에서 만만찮은 상대인 라치오를 상대로 컵 대회를 치른다. 후반기 2경기에서 무득점에 그치며 답답한 모습을 보여준 공격진의 부진이 심각한 상황이지만 라치오와의 대결에서 최근 4경기 연속 무패를 달리고 있기 때문에 홈의 이점을 살려 경기를 주도할 가능성이 있다. 다만 이번 경기에서도 공격이 부진한 모습을 보인다면 승리를 장담 할 수 없다. 마우로 이카르디와 로렌조 인시녜를 포함한 공격진의 활약이 절실하다.
라치오는 나폴리와 유벤투스를 만나고 인터밀란을 상대해야하는 어려운 일정 속에서 2연패에 빠져 있는 상황이다. 치로 임모빌레의 활약이 좋지만 4경기 연속 실점을 허용하고 있는 수비의 부진이 아쉬운 가운데 상대전적에서 최근 4경기 동안 승리를 거두지 못했던 인터밀란을 상대로 원정경기를 치러야 한다는 점이 부담스럽다. 수비가 좋은 활약을 펼쳐주지 못한다면 이번 경기 역시 굉장히 어려운 경기가 될 가능성이 높다. 과연 라치오가 상대전적 열세를 극복하고 다음 라운드에 진출 할 수 있을지 주목된다.
두 팀 모두 최근 경기력이 만족스럽지 못하다. 인터밀란은 공격에 문제가 있고 라치오는 수비에 문제가 있다. 두 팀의 맞대결에서 인터밀란이 우세한 경기를 치렀고 이번 시즌 맞대결에서도 승리를 거두었으나 최근 공격의 활약이 좋지 못해 승리를 장담할 수 없는 상황이다. 팽팽한 접전 끝 무승부를 예상해본다.
무승부를 예상합니다.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