베네벤토와의 원정경기에서 수적 열세에도 2-0 승리를 거둔 밀란. 3연승을 달리며 리그 선두를 여전히 지키고 있다. FW 이브라히모비치 MF 살레마커스,베나세르 DF 가비아의 부상 공백에 MF 토날리가 징계로 인해 결장한다는 점은 아쉽지만 주포 이브라히모비치의 공백에도 FW 레앙이 좋은 활약을 보여주고 있고 MF 찰하놀루,케시에 등 중원에서 힘을 내고 있는 모습. 더불어 베테랑 DF 키예르가 복귀하면서 수비진의 안정감까지 더해지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원정에 나서는 유벤투스. 홈에서 우디네세를 4-1로 격파하고 승점 27점으로 리그 5위를 달리고 있다. FW 모라타가 부상으로 인해 밀란전에 나올 수 없고 DF 산드루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변수가 생겼지만 지난 경기 출전정지로 빠진 MF 콰드라도가 복귀하는 만큼 라인업 구성에는 별다른 문제가 없을 듯. 특히 리그 11경기 14골을 몰아치고 있는 주포 호날두의 건재한 모습에 전반기 폼이 좋지 않았던 FW 디발라가 후반기 첫 경기부터 득점포를 가동하며 부활의 가능성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밀란. 여전히 주포 이브라히모비치가 빠져 있는 가운데 MF 토날리의 징계 결장으로 중원누수가 있다는 점이 아쉽다. 유벤투스가 이번 시즌 5위에 머물러 있지만 리그 9연패를 달성한 저력을 무시할 수 없다는 점. 주포 호날두의 폼이 절정이라는 점에서 주포가 빠진 밀란 상대로 유벤투스가 이번 시즌 첫 패배를 선물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밀란의 기세가 주포 공백에도 이어지고 있지만 호날두가 건재한 유벤투스의 저력을 무시할 수 없는 만큼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무패행진을 달리고 있는 밀란과 선두 추격을 노리는 유벤투스의 치열한 한 판 승부가 예상되는 만큼 2.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밀란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