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반기 막판 6경기에서 1승5무를 기록한 생테티엔. 승점 18점으로 강등권 탈출에 성공했지만 이번 시즌 17경기 4승에 그치며 실망스러운 전반기를 보냈다. MF 카마라,네유의 출전정지에 FW 아비,카즈리 DF 메송,가브리엘의 부상 이탈로 주축 선수들의 공백을 안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PSG 상대로는 최근 10경기 2무8패에 그칠 정도로 약세를 면치 못했다.
리그 3위에 머물러 있는 PSG. 부상병동이나 다름없는 상황이 계속되고 있다. 다만 구단,선수들과 관계가 좋지 않았던 투헬 감독을 경질하고 토트넘의 챔피언스리그 준우승을 이끈 포체티노 감독을 새로운 사령탑으로 선임했다는 소식. FW 네이마르,이카르디 MF 파레데스,다닐루 DF 킴펨베,베르나트,쿠르자와의 부상 이탈에 MF 하피냐가 코로나 확진으로 빠졌고 MF 사라비아 DF 디알로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할 정도로 전력누수가 심각한 상황이지만 새 감독 부임 효과를 기대할 수 있을 것으로 보여진다.
생테티엔이 주축 선수들의 부상,징계로 인한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점. PSG 상대로 최근 2무8패로 약했던 만큼 부상병동이나 다름없지만 FW 음바페,켄 MF 디 마리아를 중심으로 새 감독 부임 효과를 기대할 수 있는 PSG의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PSG가 부상병동이나 다름없지만 새 감독 부임으로 인한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 홈팀 생테티엔도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은 상태라는 점에서 홈팀 기준 +1,+2.5 핸디캡 모두 PSG의 승리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부상자가 많은 PSG지만 포체티노 감독 부임 후 치르는 첫 경기라는 점에서 생테티엔 상대로 3.5 기준 오버를 노려볼 만하다.
일반: 생테티엔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