생테티엔 원정에서 1-1 무승부를 기록한 PSG. 포체티노 감독의 데뷔전에서 아쉬운 결과를 얻었다. MF 하피냐의 코로나 확진에 FW 이카르디,네이마르 MF 다닐루,파레데스 DF 플로렌지,쿠르자와,베르나트,킴펨베의 부상 공백이 이번 경기에도 이어진다는 소식이다. 다만 FW 음바페가 건재하고 이번 시즌 8골을 터뜨리며 부상자들의 공백을 잘 메우고 있는 FW 켄의 결정력이 꾸준하다는 점. 브레스트 상대로 6연승을 달리며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는 만큼 새 감독의 홈 첫 경기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브레스트. 니스를 2-0으로 제압하고 4경기만에 승리를 추가했다. 이번 시즌 8승2무8패로 리그 10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최근 닥공의 위력이 살아나며 9경기 5승2무2패로 상승세를 타고 있고 DF 바인의 부상 외에 다른 전력누수가 없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18경기 30득점 31실점으로 공격적인 성향이 많은 실점으로 이어지고 있다는 점. 홈 강세와 달리 원정에서 2승1무6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된다.
PSG가 포체티노 감독 데뷔전에서 1-1 무승부에 그쳤고 부상병동이나 다름없는 상황이지만 홈으로 돌아왔다는 점. 브레스트 상대로 최근 6연승 강세에 공격적인 축구를 펼치는 브레스트의 원정 약세를 고려하면 PSG가 홈에서 승리를 거둘 수 있을 것으로 본다.
핸디캡: PSG가 브레스트 상대로 강한 면모를 보여왔다는 점. 브레스트의 원정 약세를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 극복은 가능할 것으로 보이지만 -2.5 핸디캡의 경우 브레스트의 최근 만만치 않은 공격력을 고려하면 이변의 가능성이 충분하다.
언더오버: 브레스트가 매우 공격적인 축구를 펼친다는 점에서 부상병동인 PSG와 난타전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PSG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