트벤테 원정에서 2-0 승리를 거둔 스파르타 로테르담. 최근 7경기 5승2패를 기록하며 리그 9위를 달리고 있다. 최근 7경기에서 17득점을 기록할 정도로 공격진의 화력이 폭발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인 부분. 8골을 넣은 FW 티를 중심으로 2선자원들의 득점력까지 살아나며 최근 공격진 기세가 대단하다. 더불어 별다른 전력누수 없이 후반기 첫 경기에 나설 수 있다는 점도 기대햅로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페예노르트. 홈에서 헤렌벤을 3-0으로 꺾고 리그 첫 패배의 충격에서 벗어났다. 8승5무1패로 리그 4위를 달리고 있는 가운데 14경기 12실점으로 수비진의 안정감이 상당한 모습. 공격에서도 에이스 베르하이스를 중심으로 29득점을 기록하고 있다. FW 보제니크 MF 콕쿠,테이세이라 DF 합스가 부상으로 빠진 상황이지만 에이스 베르하이스가 휴식기를 통해 돌아왔다는 점. 원정에서 5승1무1패로 강한 면모를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이다.
최근 7경기 5승2패를 기록중인 스파르타 로테르담. 공격진의 화력이 살아나면서 상승세를 타고 있다. 페예노르트와의 `로테르담 더비’에서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최근 기세가 만만치 않은 만큼 무승부의 가능성을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스파르타 로테르담의 최근 상승세가 대단하다는 점. `로테르담 더비’라는 것을 고려하면 접전이 예상되는 만큼 홈팀의 핸디캡 승리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최근 7경기 17골을 몰아친 스파르타 로테르담의 공격력을 고려하면 난타전이 펼쳐질 수 있을 것으로 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