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 헬라스베로나 크로토네 세리에A분석

레벨아이콘 해축여대생
조회 72 21.01.10 (일) 18:14

토리노 원정에서 1-1로 비긴 베로나. 6승6무4패의 성적으로 리그 9위를 달리고 있다. 리그 16경기 15실점만 내준 견고한 수비력을 바탕으로 이번 시즌에도 돌풍을 이어가고 있는 모습. FW 파빌리 MF 라조비치,벨로소,비에이라,베나시 DF 다비도비츠 등 부상으로 빠진 선수들의 공백이 계속되고 있기는 하나 MF 자카니,바락 등 2선자원들을 중심으로 펼치는 짜임새 있는 역습이 위력적인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실리축구의 안정감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크로토네. 홈에서 로마에 1-3으로 완패하면서 후반기 2경기 모두 패배를 당했다. 인테르,로마 같은 강호들을 연달아 만나기는 했지만 2경기 9실점을 허용하는 등 이번 시즌 2승3무11패로 리그 최하위에 머물러 있고 16경기 38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력에 문제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MF 베날리,치가리니의 부상 이탈에 DF 마로네까지 결장하게 돼 수비진의 공백을 안고 경기에 나선다는 점. 원정에서 2무6패로 약했다는 것도 불안요소다.


베로나가 견고한 수비를 바탕으로 리그 9위를 달리며 실리축구의 위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최하위에 머물러 있고 리그 최다실점으로 수비불안이 심각한 크로토네 상대로는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베로나의 실리축구가 이번 시즌도 기능하고 있는 만큼 최하위 크로토네 상대로는 -1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크로토네가 리그 최다실점에 원정에서 2무6패로 특히 약한 모습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홈팀 베로나가 충분히 공략할 수 있는 상대라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일반: 베로나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