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월10일 AS로마 인터밀란 세리에A분석

레벨아이콘 일단진정해
조회 78 21.01.10 (일) 18:14

크로토네 원정에서 3-1로 승리를 거둔 로마. 리그 3연승을 달리며 승점 33점으로 리그 3위에 올랐다. FW 페드로 MF 자니올로 DF 산톤,칼라피오리,파지오 GK 미란테가 부상으로 빠진 공백이 이어지고 있지만 주포 제코가 최근 4경기 3골을 터뜨리며 부활에 성공했고 MF 미키타리안,베레투의 침투를 통해 짜임새 있는 공격을 펼치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특히 안방에서는 8경기 7실점만 내준 3백의 안정감을 바탕으로 6승2무를 기록하며 이번 시즌 리그에서 가장 많은 승점을 획득할 정도로 강했다.


원정에 나서는 인테르. 삼프도리아 원정에서 1-2로 패배를 당해 리그 8연승 행진을 마감했다. 선두 밀란이 유벤투스에 패하면서 승점차를 유지했고 부상 우려로 지난 경기 교체로 출전한 주포 루카쿠가 이상없이 출전할 수 있다는 것은 고무적인 부분. FW 피나몬티 DF 담브로시오 외에 별다른 부상자 공백은 없는 상태다. 특히 FW 라우타로가 후반기 첫 경기에서 해트트릭을 기록하며 FW 루카쿠,라우타로 콤비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할 수 있다는 점. 원정에서 5승2무1패로 강했다는 것도 기대해볼 만하다. 


리그 2위 인테르와 리그 3위 로마. 선두 추격의 길목에서 만난다. 최근 3연승중인 로마와 삼프도리아 원정 패배로 8연승을 마감하기는 했지만 인테르 역시 흐름이 좋은 만큼 치열한 접전이 펼쳐질 수 있을 듯. 특히 최근 5경기 연속 무승부를 기록할 정도로 두 팀이 팽팽했다는 점에서 무승부의 가능성을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로마가 최근 3연승으로 기세가 좋다는 점. 인테르는 삼프도리아전 패배로 8연승을 마감하며 상승세가 주춤한 상태라는 것을 고려하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최근 5경기 연속 비긴 두 팀의 상대전적을 고려해 로마의 우세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로마가 주포 제코의 폼이 올라오면서 최근 공격력이 매서운 만큼 루카쿠,라우타로 콤비를 앞세운 인테르와 난타전의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승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