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7일 프리미어리그 리즈 브라이턴 분석 중계

레벨아이콘 로스차일드
조회 85 21.01.16 (토) 15:14

FA컵에 로테이션을 가동한 리즈. 4부리그 클럽 크롤리 타운 상대로 0-3 완패를 당하고 말았다. 토트넘전 완패 이후 최악의 경기결과를 얻었다. 더불어 MF 필립스의 출전정지에 FW 로버츠 DF 코흐,요렌테 등 기존 수비진 공백도 이어지고 있는 모습. 많은 활동량을 앞세운 닥공축구가 폭발력은 상당하지만 만들어내는 찬스에 비해 결정력이 아쉽다는 점. 17경기 33실점으로 뒷공간에 문제를 드러내며 수비에 불안요소를 꾸준히 드러내고 있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원정에 나서는 브라이튼. 맨시티와의 원정경기에서 0-1로 패했다. 최근 9경기 5무4패를 기록하며 오랫동안 승리를 거두지 못하고 있는 가운데 FW 웰벡,코놀리,안도네,자한바흐쉬,알사테,이스퀴레도 MF 랄라나 DF 램프티가 부상으로 빠지면서 공격진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다만 주포 무페가 건재하고 이번 시즌 홈에서 아직 승리가 없는 반면 원정에서는 2승3무4패로 나름의 선전을 펼치고 있다.


4부리그 클럽에게 대패한 리즈. 중원의 핵심 MF 필립스가 출전정지로 결장하는 가운데 기존 수비진의 전력누수가 여전하다. 닥공축구가 화끈한 경기를 보여주고 있지만 수비에서 불안요소를 드러내고 있다는 것은 우려되는 부분. 결정력에도 아쉬움이 있다. 원정에 나서는 브라이튼이 공격진의 누수가 가볍지 않기는 하나 이번 시즌 원정에서 2승3무4패로 나름의 선전을 펼치고 있고 2승8무8패로 무승부가 잦은 팀이라는 점에서 무승부가 나올 가능성이 충분해 보인다. 


핸디캡: 리즈의 닥공이 화려함에 비해 실속은 다소 떨어진다는 점. 중원의 핵심까지 결장하는 악재가 있는 만큼 2승8무8패로 리그에서 무승부가 가장 많은 브라이튼이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승리로 가져갈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언더오버: 리즈의 닥공이 화끈함을 보여주고 있기는 하나 결정력은 다소 떨어진다는 점. 브라이튼의 공격진 누수가 가볍지 않은 것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