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경기 연속 무승부로 주춤했던 알크마르. 원정 3연전의 마지막에서 PSV를 3-1로 대파했다. 에이스 MF 코프마이너스가 2골 1도움을 기록하며 강호 PSV를 무너뜨리는 모습. 이번 시즌 16경기 39득점으로 아약스에 이어 득점 2위를 기록하고 있을 정도로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다는 것이 고무적. MF 데 비트 DF 스벤손이 부상으로 인해 여전히 결장하지만 DF 인디의 복귀로 수비진의 핵심이 돌아온 만큼 공수에서 더욱 짜임새 있는 모습을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덴하흐. 홈에서 펜로에 1-4로 대패를 당했다. 수비진 보강을 통해 후반기 첫 경기에서 발베이크를 잡아냈지만 펜로 상대로 무너지며 다시 한 번 우려를 드러냈다는 점. DF 비옌의 공백이 계속되는 가운데 화력이 좋은 알크마르 상대로 최근 9경기 1승1무7패로 약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더불어 원정에서 2승2무4패로 약한 모습에 주포 FW 크라머가 3골을 넣는데 그치며 이번 시즌 부진하다는 점이 아쉽다.
알크마르가 PSV를 3-1로 대파하고 상위권 추격에 박차를 가하고 있다는 점. 리그 득점 2위를 기록할 정도로 화력이 폭발하고 있는 만큼 펜로전 대패로 수비가 다시 불안요소를 드러낸 덴 하흐 상대로 무난한 승리를 예상한다.
핸디캡: 알크마르가 리그 득점 2위를 기록할 정도로 화끈한 공격력을 보여주고 있는 만큼 이번 시즌 16경기 39실점으로 수비가 불안한 덴 하흐 상대로 홈팀 기준 -2 핸디캡 극복도 충분히 가능할 것으로 예상한다. 다만 -3.5 핸디캡은 4골차 이상 승리가 나와야 한다는 점에서 조심할 필요가 있을 듯.
언더오버: 덴 하흐가 펜로전 대량실점으로 수비가 다시 한 번 흔들렸다는 점. 아약스에 이어 두 번째로 많은 골을 넣고 있는 알크마르의 화력이라면 3.5 기준 오버를 충분히 노려볼 만하다.
일반: 알크마르 승
핸디캡: 홈팀 기준 -2 핸디캡 승 (추천)-3.5 핸디캡 승
언더오버: 3.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