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18일 리그앙 릴OSC 랭스 분석 중계

레벨아이콘 눈갈삐꾸
조회 111 21.01.17 (일) 18:14

님 올랭피크를 원정에서 1-0으로 잡아낸 릴. 앙제와의 홈경기 패배로 주춤했지만 11승6무2패의 성적으로 PSG,리옹에 이어 리그 3위를 달리고 있다. FW 아라우조 MF 피에드가 부상으로 빠진 가운데 FW 야즈즈의 코로나 확진으로 인한 공백이 아쉽지만 MF 산체스가 부상에서 돌아왔다는 점. 베테랑 FW 일마즈의 득점포가 꾸준하다는 것이 고무적. 무엇보다 리그 19경기 14실점으로 PSG에 이어 두 번째로 적은 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가 견고하고 홈에서 6승3무1패를 기록하며 강세가 뚜렷했다.


원정에 나서는 랭스. 홈에서 생테티엔을 3-1로 격파하고 최근 5경기 3승2무로 상승세를 타고 있다. 5경기 10득점 5실점으로 공수에서 안정감을 보여주고 있다. FW 도니스 MF 베리샤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것 외에는 전력누수도 크지 않다는 소식. 특히 FW 디아가 12골을 터뜨리며 이번 시즌 랭스의 해결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다는 점. 원정에서 2승4무4패를 기록하고 있지만 18득점 18실점으로 공격이 기능하며 경쟁력을 보여주고 있다.


홈에서 강한 릴. 베테랑 FW 일마즈가 주포 역할을 톡톡히 해주고 있지만 공격진의 부상,코로나로 인한 전력누수가 있다. 최근 5경기 3승2무를 기록하고 있는 랭스의 기세가 만만치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의외로 무승부를 노려볼 만하다.


핸디캡: 랭스의 최근 기세가 만만치 않다는 점. 릴이 공격진의 전력누수를 안고 있는 만큼 접전의 가능성이 충분하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이변을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릴이 홈에서는 단 6실점만 내줄 정도로 견고한 수비력을 자랑하고 있는 가운데 공격진에 아쉬운 소식이 있고 랭스의 최근 기세가 만만치 않다는 점을 고려하면 2.5 기준 언더가 나올 가능성이 높아 보인다.


일반: 무승부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

비밀글 (체크하시면 운영자와 글 작성자만 볼 수 있습니다)

0개의 댓글과 0답글이 있습니다.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