브라이튼 상대로 1-0 승리를 거둔 맨시티. 최근 4연승에 8경기 무패를 기록하며 어느새 리그 4위로 올라섰다. 다만 이번 시즌 16경기 13실점으로 DF 디아스의 가세가 견고한 수비력으로 이어지고 있는 반면 16경기 25득점으로 화려한 공격진의 네임밸류에 비해 공격력은 아쉬운 모습. 리드를 잡고 있을 때 높은 점유율을 통해 경기를 운영하는 느낌이 진하고 공격수들의 결정력에도 아쉬움이 있다. FW 아게로 DF 가르시아가 코로나 확진으로 인해 결장하고 DF 라포르테,아케는 부상으로 결장한다는 소식.
원정에 나서는 크리스탈팰리스. 아스날 원정에서 0-0 무승부를 기록하며 2경기 연속 무실점으로 최근 대량실점을 허용하며 무너졌던 수비진이 안정감을 보여줬다. FW 위컴 MF 슐럽 DF 사코,켈리,퍼거슨 GK 헤네시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MF 쿠야테가 센터백으로 나와 안정적인 수비를 보여준 것이 고무적. FW 자하,벤테케의 피지컬을 앞세운 역습도 한 방을 기대해볼 수 있고 원정에서 3승2무4패로 특유의 선 수비 후 역습이 기능하고 있다.
맨시티가 최근 4연승을 기록하며 리그 4위로 올라선 가운데 리그 최소실점을 기록하고 있는 수비력을 바탕으로 효율적인 축구를 펼치고 있는 만큼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도 승리를 기대해볼 만하다.
핸디캡: 맨시티가 이번 시즌 16경기 25득점에 그치고 있다는 점에서 예전 같은 화끈한 공격력을 기대하기 어려울 수 있는 만큼 선 수비 후 역습의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2.5 핸디캡 패를 노려볼 만하다.
언더오버: 맨시티가 이번 시즌 16경기동안 25득점에 그치고 있는 만큼 수비적인 크리스탈 팰리스 상대로 다득점은 쉽지 않은 만큼 3.5 기준 언더를 예상한다.
일반: 맨시티 승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2.5 핸디캡 패
언더오버: 3.5 기준 언더 (추천)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