쾰른과 0-0으로 비긴 헤르타베를린. 샬케전 승리 이후 2경기 연속 무득점에 그치며 공격이 주춤하고 있다. FW 딜로순 MF 아스카시바르가 부상으로 이탈한 가운데 FW 쿠냐 MF 뢰벤 DF 플라텐하트,보야타의 출전여부가 불투명하다는 것도 우려되는 부분. 호펜하임 상대로도 최근 10경기 2승3무5패에 그칠 정도로 고전했다. 다만 FW 코르도바,루케바키오 등 빠른 공격자원들을 앞세운 역습에 강점이 있다는 점. 홈에서 최근 3경기 2승1무로 초반 부진을 딛고 상승세를 타고 있다는 것은 기대해볼 만하다.
원정에 나서는 호펜하임. 홈에서 빌레펠트 상대로 답답한 경기 끝에 0-0으로 비겼다. 오랜만에 무실점 경기를 펼친 것은 긍정적인 부분이지만 DF 휘브네르,스타필리디스,비차크치치의 부상 이탈에 MF 가이거,스코브,그릴리치 DF 카데라벡,악포구마,폭트 등 부상으로 출전여부가 불투명한 선수들의 숫자가 적지 않다는 것이 문제. 주포 크라마리치가 건재하지만 불안한 수비가 이어지면서 호펜하임의 부진도 길어지고 있다.
호펜하임이 수비진의 많은 부상자 공백을 드러내며 리그 16경기 30실점을 허용할 정도로 수비에 약점을 드러내고 있는 만큼 최근 2경기 연속 무득점으로 공격력이 주춤하고 있지만 홈에서 최근 3경기 2승1무로 분위기를 반전한 헤르타 베를린의 우세를 전망한다.
핸디캡: 호펜하임이 수비진의 부상자 공백을 드러내며 부진에서 벗어나지 못하고 있는 만큼 홈에서 최근 분위기가 좋은 헤르타 베를린의 승리를 기대해볼 수 있다는 점에서 홈팀 기준 -1 핸디캡은 무승부를 예상한다.
언더오버: 호펜하임이 수비진의 많은 부상자 공백으로 불안요소가 있다는 점. 최근 부진한 두 팀 모두 승리가 간절하다는 점에서 2.5 기준 오버가 나올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일반: 헤르타 베를린 승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무승부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