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그 5연승을 질주하던 프라이부르크. 바이에른 뮌헨과의 경기에서 패하며 리그 5연승을 마감했다.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 1골차 패배를 기록하며 최근의 좋은 흐름을 보여줬다는 것은 고무적이나 MF 호플러의 출전정지에 MF 아브라시,권창훈,슈미트,산타마리아 등 중원 자원들이 부상으로 인해 대거 결장할 위기에 처했다는 것이 우려되는 부분. FW 그리포,살라이의 폼이 올라오면서 최근 상승세를 타고 있는 프라이부르크지만 중원의 전력누수가 가볍지 않다는 것이 변수가 될 수 있다.
원정에 나서는 프랑크푸르트. 샬케를 3-1로 대파하고 리그 4연승을 달렸다. 특히 레알 마드리드에서 임대로 복귀한 FW 요비치가 복귀전에서 2골을 터뜨리며 팀을 승리로 이끌었다는 것이 고무적. 18/19 시즌 17골을 터뜨리며 프랑크푸르트에서 최고의 시즌을 보냈던 만큼 FW 안드레 실바와의 시너지 효과를 기대해볼 만하다. 최근 4경기 9득점을 기록하며 프랑크푸르트 특유의 화력이 폭발하기 시작했다는 것도 고무적. DF 아브라함이 코로나 확진으로 이탈한 것 외에는 별다른 전력누수도 없는 상태다.
프라이부르크가 바이에른 뮌헨 상대로도 선전했지만 MF 호플러의 출전정지로 중원 자원들이 대거 부상으로 결장할 위기라는 점에서 FW 요비치의 가세로 한층 매서운 공격력을 보여줄 수 있게 된 프랑크푸르트가 프라이부르크를 잡고 리그 5연승에 성공할 수 있을 것으로 예상한다.
핸디캡: 프라이부르크가 바이에른 뮌헨전 패배로 5연승을 마감한 가운데 중원의 상당한 누수가 예상되는 만큼 FW. 요비치가 가세한 프랑크푸르트의 핸디캡 극복도 가능해 보인다.
언더오버: 프랑크푸르트가 공격진 보강을 통해 더욱 화끈한 공격을 보여줄 수 있게 됐다는 점에서 프라이부르크와 난타전을 펼칠 수 있을 것으로 전망한다.
일반: 프라이부르크 패 (추천)
핸디캡: 홈팀 기준 +1 핸디캡 패
언더오버: 2.5 기준 오버
댓글 작성 (0/1000)